안녕하십니까?
총무이사 곽영진입니다.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의 ID카드 신청을 받습니다. - 26(화)까지 선착순 마감!
‘한국영화평론가협회’에는 '5'개의 ID CARD가 제공됩니다.
‘한국영화평론가협회’ 소속으로 ID CARD 신청하실 회원님, 특히 타 단체 소속 신청이 마뜩지 않으신 분은 꼭 신청해 주십시오.
(전례에 의하면 '5'개의 ID CARD는 영평에 그닥 부족한 분량이 아니니, 전혀 양보심을 발휘할 필요가 없습니다.)(ID CARD 신청 후 현지 미방문/미수령 시 차후 본인 및 영평의 ID CARD TO가 배제, 축소됩니다.)
(남, 녀 단체숙소 건은 협상 중이며 미지수입니다. 아주 잘해야 남/녀 각기 1개방이며, 코아호텔의 폐업 이후 전주의 숙소 상황이 나빠져 불안한 전망입니다. 김영진 수석프로가 힘 써준다고 강력히 화답한 바 있으나 사무처의 강력제동도 예측됩니다. 특히 개막일에는 방배정이 제외될 수 있으니 따로 개별예약 하심이 좋을 듯합니다. ** 이상의 상황을 고려, 영화제 기간 중엔 타 단체 소속이 없는 회원님들로 단체숙소 이용이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ID CARD를 수령하실 분의 성명,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주소 4가지를 정확히 기재하여 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정보를 바탕으로 전주국제영화제에서 3월 중, 공식 ID CARD 신청서를 개별 이메일로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고맙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십시오.
곽영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