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2 | [최재훈]<셔틀콕> ― 그렇게 떠밀려 어른이 되어 보라는 여행 | | 2018.05.08 | 5,680 |
141 | [장석용] 아란차 아기레 감독의 <댄싱 베토벤 BEETHOVEN PAR BÉJART, 83min. 2016>-재현된 모리스 베자르 안무의 베토벤 교향곡 9번 '합창’ | | 2018.05.08 | 5,702 |
140 | [이수향] 20대의 귀거래사歸去來辭 - 영화 <리틀 포레스트> | | 2018.05.08 | 5,426 |
139 | [서곡숙] <쓰리 빌보드> ― 원한, 가책, 복수의 이중창 | | 2018.05.08 | 5,984 |
138 | [남유랑] ㅡ ‘더 랍스터’ 관계의 본질, 욕망과 정치적인 것의 사이공간에서 침전하다. | | 2018.05.08 | 8,058 |
137 | [이대연] 한국적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지평 ‘마당을 나온 암탉’(오성윤, 2011) | | 2018.05.08 | 5,510 |
136 | [서성희] 우리를 변화시킬 심장 박동수 ‘120BPM’ | | 2018.05.08 | 6,676 |
135 | [정동섭]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 냉전(冷戰)의 현실과 동화 사이 | | 2018.05.08 | 5,412 |
134 | [최재훈][추천 재개봉작]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떠나보내 지키는 성숙한 사랑 | | 2018.05.08 | 5,803 |
133 | [송아름] 미소(微小)가 미소(微笑)를 찾는 방법 - 영화 ‘소공녀’의 의미적 전환에 관해 | | 2018.05.08 | 6,1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