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2 | [송아름의 시네마 크리티크] 소비되는 청춘과 곡해되는 청년 - <버닝>의 공허한 칼날에 대해 | | 2018.10.09 | 7,228 |
271 | [손시내의 시네마 크리티크] 아녜스 바르다와 JR이 찾은 얼굴들과 장소들, ‘바르다가 사랑한 얼굴들’ | | 2018.10.09 | 7,562 |
270 | [정재형의 시네마 크리티크] 여성들이 누리는 통쾌함을 위하여 - <오션스8>(2018) | | 2018.10.09 | 6,743 |
269 | [지승학의 시네마 크리티크] 공포로 사랑 그리기 | | 2018.10.09 | 6,08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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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7 | [남유랑의 시네마 크리티크] 영화 ‘거룩한 분노’ ㅡ “짙은 암흑 속에서 핀 작은 불씨, 점점이 타올라 어둠을 삼키고, 마침내 제 얼굴을 배꼼이 들이밀다” | | 2018.10.09 | 6,675 |
266 | [정동섭의 시네마 크리티크]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 청춘은 노년을 지켜낼 수 있는가? | | 2018.10.09 | 6,447 |
265 | [이대연의 시네마 크리티크] 선의로 가득한 메르헨의 세계 ‘프린스 앤 프린세스’(미셸 오슬로, 1999) | | 2018.10.09 | 6,510 |
264 | [서성희의 시네마 크리티크] ‘밤쉘’(Bombshell) : 과학자와 섹시한 여성 사이 | | 2018.10.09 | 6,009 |
263 | [최재훈의 시네마 크리티크] 누가 더 나쁜 인간인가에 대한 지옥도 ‘사이비’ | | 2018.10.09 | 6,909 |